기사상세페이지

군위미술협회 작품전

기사입력 2016.05.23 09:5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5월 20일 오전 11시 , 군위문화원(원장 홍상근)이 추최한 2016 군위미술협회 작품전이 군위사라온마을 본관 2층 전시실에서 김영만 군수, 홍상근 문화원장, 홍영식 회장을 비롯한 군위미술협회 향토작가들과 미술 애호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군위미술협회 주관으로 열렸다.

    군위문화원 홍상근 원장은 초대의 말을 통해 "열의를 다한 의욕적인 작품을 출품한 작가들의 노고에 경의를 표한다"면서 "우리 모두가 발표된 작품에 대해 공감하고 즐기고 사랑하고 격려 할 때 향토작가들의 작품이 좋은 열매를 맺을것"이라고 말 했다.

    김영만 군수는 축사에서 "문화 대국이 선진국"이라며 "군청에서도 군위출신 작가 이장우 화백을 비롯한 작가들의 초대전을 열겠다"고 말했다. 홍영식 회장은 "우리 향토작가들은 각 분야에서 자신과 닮은 또한 마음에서 우러나는 지대한 열정과 정성을 이 자리에 모았다"면서 "작품을 감상하는 모든 분들이 작품의 은은한 향기가 코끝뿐 아니라 마음으로 전해져서 잠시나마 입가에 미소를 머금으며 행복감에 흠뻑 젖으시길 기대한다"고 말 했다.

    이날 명강 홍영식 회장의 勤儉和順(근검화순). 예담 김경희 작가의 유한오도(流汗悟道) 라는 작품 외에 30여점의 수준 높은 작품이 전시되어 애호가들의 시선을 모았다.

    취재 이상일 기자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