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칼럼

군위닷컴 (前)회장 이상일 (고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닷컴 작성일20-12-21 19:09 조회1,193회 댓글0건

본문

 

또한해가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군위닷컴을 지켜보며 애독해 주신 3만군민과 30만 출향 군위인 여러분들의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시고 하시는 사업이 더욱 융성하시길 진심으로 축원 드립니다.
 
군위닷컴은 여러분들의 귀와 눈이되고 지역사회의 올바른 여론을 형성하며 군위사회의 미풍양속을 선양하며 아름다운 군위 발전을 위해 혼신의 열정을 다 쏟아 왔습니다. 그러나 특히  통합신공항 문제로 군민들의 여론이 둘로 나누어 지는가 하면 주민소환 문제로 군수의 업무가 일시 중단 되는 등 어려움 끝에 통합신공항 유치를 성공적으로 이루어 내었습니다만 뜻하지 않게 전 세계적으로 확산된 코로나 19로 인해 영영업자가 어렵고 사회전반에 경제적으로 많은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이 어려운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위해 저희 군위닷컴은 서버를 군위에서 울로 옮겨 pc를 통한 인터넷은 물론 여러분들이 가지고 계시는 휴대폰으로 접속 할 수 있는 모바일 접속도 가능 하게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저희 군위닷컴과 함께 새로운 희망과 포부를 안고 기쁨과 슬픔을 함께하는 동반자가 되어주실것을 부탁 드립니다. 우리 두 새로운 비전과 긍정의 신념으로 새 희망으로 붉게 떠 오르는 신축년 새해의 태양처럼 희망의 열정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대하며 여러분 가정에 행복이 가득 하시기를 충심으로 기원 합니다.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backward top home